요즘 같은 저금리 시기에 연 8%짜리 적금이 있다고 하면 믿기지 않으실 텐데요. 여기 그런 상품이 있어서 소개합니다. 몇 가지 조건만 맞추면 8% 이율이 가능합니다.
신한 청년 처음 적금이란?
신한은행에서 출시한 청년 전용 적금 상품으로 만 18세~ 만 39세까지 청년 나이에 해당되는 모든 분들이 가입할 수 있는 상품 입니다.
여러 조건을 달성하면 최고 연 8%까지 금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. 아쉽게도 만기는 1년입니다.
그냥 가입만 하셔도 기본금리가 연 3.5% 로 상당히 좋은 조건입니다.
여기에 우대금리를 적용받으실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어서 말씀드리겠습니다.
신한 청년 처음 적금 우대금리 적용받는 방법
급여이체/급여클럽 월급봉투 6개월 이상 수령 시 1.0% 포인트
신한카드 결제실적 6개월 이상 시 0.5% 포인트
신한 슈퍼 SOL 앱 회원가입 시 0.5% 포인트
첫 거래 고객 또는 만기 청년희망적금 고객 2.5% 포인트(이벤트)
이러한 조건을 모두 달성하시면 기본금리 3.5%에 우대금리 4.5% 포인트를 더하여 연 8.0% 금리로 적금을 하실 수 있습니다.
그러면 월 100만 원씩 1년 넣으면 1,200만 원이고 8%면 이자만 어마어마한데 당장 넣어야지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아쉽게도 한 달 최고 납입금액은 30만 원입니다.
최소 납임금액은 1,000원이 고여.
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간단한 사실을 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상품입니다.
현재 저축한 돈이 많지 않으시더라도 내가 청년 나이(만 18세~ 만 39세)에 해당되신다면 무조건 가입하셔서 높은 이자롤 받아보시기 바랍니다.
결론
청년 적금 상품은 신한 은행뿐만이 아닌 다른 은행에서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. 월 최고 납입금액이 30만 원이라고 하더라도 실망하지 마시고 일단 신한 청년 처음 적금에 가입해 보세요.
다른 상품도 최대한 많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목돈 한번 만들어 보시죠. 감사합니다.
댓글